안녕하세요, 더트리그룹입니다.  

따듯한 봄날, 편안하고 자유롭게 야외활동을 즐기는 모습을 떠올리게 되는 요즈음입니다. 그 동안 감사함을 잊고 지냈던 소소한 일상을 회복하기 위하여 하루 하루 마음을 모으고 있습니다. 서로에게 격려와 응원을 보내며 안타까운 마음을 추스리고 있는 여러분과 함께 더트리그룹은 이 어려움이 하루 빨리 지나가길 바라며 무엇보다 안전을 최우선으로 하여 심리학적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2-3주 이상 자발적 격리와 사회적 거리두기를 통해 바이러스 확산을 막는 것이 올바른 방향인 것으로 판단이 되어 온라인으로 치료세션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저희 더트리그룹은 2003년 부터 세계 각국에 머물고 있는 내담자들과 학교들에게 화상회의 기반의 심리치료 및 심리교육적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지난 17년간 많은 내담자와 자녀들이 온라인 기반 치료방식을 통해 유의미한 치료적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실제로 화상을 통한 온라인 서비스의 경우 해외에 거주하거나, 외출이 어려운 경우, 또는 부모와 자녀간 훈육관련 문제를 다룰 때 더욱 효과적인 것으로 판단을 하고 있습니다.   

저희 클리닉을 직접 방문하셨던 내담자분들의 경우 익숙해지기 까지 약간의 시간이 걸릴 수 있으나, 점차로 익숙해 지실 것으로 기대합니다. 저희 기관에서 심리치료적 서비스와 심리교육적 서비스를 받고자 하시는 분께서는 당분간 방문하지 않고 온라인 서비스를 제공하게 되므로 연락을 주시면 자세한 안내를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세계 곳곳에서 정서적 어려움을 호소하는 분들이 많이 계신 것을 알고 있기에, 더트리그룹은 더욱 적극적으로 저희의 서비스를 필요로 하는 분들께 그 문을 활짝 열어두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더트리그룹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