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더트리그룹입니다.  

현재 무증상 확진자들이 증가하고 있고 원격수업을 하는 학교외 기관이 늘어가고 있어 더트리그룹에서는 감염병 레벨을 오렌지 단계에서 레드로 상향조정하게 되었습니다. 무엇보다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전염을 최소화하기 위해 선제적인 조치로 최소한 2주간 온라인으로 모든 세션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온라인으로 세션이 진행되고 있는 모습

더트리그룹은 2003년 부터 세계 각국에 머물고 있는 내담자들과 학교들에게 화상회의 기반의 심리치료 및 심리교육적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지난 17년간 많은 내담자와 자녀들이 온라인 기반 치료방식을 통해 유의미한 치료적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실제로 화상을 통한 온라인 서비스의 경우 해외에 거주하거나, 외출이 어려운 경우, 또는 부모와 자녀간 훈육관련 문제를 다룰 때 더욱 효과적인 것으로 판단을 하고 있습니다.   

내담자들과 아이들을 우선으로 고려하여 내린 조치이니 협조와 이해 부탁드리며 모두 건강하시길 바랍니다. 또한 저희 기관에서 심리치료적 서비스와 심리교육적 서비스를 받고자 하시는 분께서는 당분간 방문하지 않고 온라인 서비스를 제공하게 되므로 연락을 주시면 자세한 안내를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세계 곳곳에서 정서적 어려움을 호소하는 분들이 많이 계신 것을 알고 있기에, 더트리그룹은 더욱 적극적으로 저희의 서비스를 필요로 하는 분들께 그 문을 활짝 열어두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더트리그룹 드림